일간 이슬아 2020년 봄호

[일간 이슬아] 2020년 봄호 구독자 모집

 

안녕하세요. 작가 이슬아 입니다. 파주에서 겨울을 보낸 뒤 다시 ‘일간 이슬아’ 연재를 시작합니다.  세 번째 시즌입니다. 연재 3년차인 만큼 더 풍성한 이야기들을 보내드리기 위해 몸과 마음을 굴려보겠습니다. 

 

신청 마감 : 2020년 3월 27일 금요일

연재 시작 : 2020년 3월 30일 월요일

연재 종료 : 2020년 4월 24일 금요일

 

 

시즌 3 연재는 작년보다 조금 더 다양한 코너들로 구성됩니다. 날마다 어떤 코너로 쓸지는 이슬아가 마음대로 정합니다. 

 

[일간 이슬아 / 이야기] 수필 같기도 하고 소설 같기도 한 이야기를 씁니다. 픽션의 함량은 매일 달라집니다. 조금 지어내거나 많이 지어내며 한 편을 완성해서 보냅니다. 

 

[일간 이슬아 / 풍문] 바람에 실려온 뜬소문 같은 이야기를 씁니다. 믿고 싶은 유언비어를 창작합니다. 

 

[일간 이슬아 / 인터뷰] 이슬아가 누군가를 찾아가서 인터뷰하는 코너입니다. 몹시 궁금한 사람과 약속을 잡고 학수고대하며 만남을 준비합니다. 만나서 여러 질문을 건네고 긴 대화를 나눈 뒤 글로 옮깁니다. 인터뷰어로서 씁니다. 

 

[일간 이슬아 / 서평] 좋아하는 책에 관해 쓰는 코너입니다. 싫어하는 책에 관해서는 쓰지 않습니다. 책 얘기를 빌려 딴 얘기를 하는 코너이기도 합니다.

 

[일간 이슬아 / 서간문] 멀고도 가까운 수신자에게 편지를 씁니다. 

 

[일간 이슬아 / 친구 코너] 동료 작가들의 훌륭한 글을 모셔오는 코너입니다. 이슬아가 매주 한 명씩 섭외해서 원고를 청탁하고 고료를 지급합니다. 대부분 ‘일간 이슬아’에 처음 발표되는 글들입니다. 

 

이외에도 갑자기 새로운 코너가 신설될 수 있습니다. 지난 시즌의 원고는 더이상 인터넷으로는 구독하실 수 없습니다. 종이책과 전자책으로 출간되어있으니 궁금하시다면 서점을 찾아주세요.

 

그럼 수신자와 발신자로 만나뵙기를 기다리고 있겠습니다!

 

매일 도착하는 한 편의 이야기

‘일간 이슬아’ 2020년 봄호 신청하러 가기 : 

https://forms.gle/FKHLCYp5LsrmN82q8

 

 

    ₩10,000가격

    ©이슬아

    sullalee@naver.com